어머님, 안녕하세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인솔교사 작성일10-07-24 10:43 조회592회 댓글0건관련링크
본문
어머님, 안녕하세요.
애크미 영어캠프 최은진 팀장입니다.
어머님께서 문의하신 내용에 제가 답변을 드리는 것이 나을 것 같아 김혜은 선생님 대신 답글 드리겠습니다^^
선영이 보내시고 많이 걱정되시죠?
5 학년 여학생이 혼자라 걱정하셨던 걸로 기억하고 있습니다. 선영이는 빌라 및 다른 학생들과 잘 지내고 있습니다. 저도 이곳에서 아이들과 며칠 전부터 생활하고 있는데 아이들 모두 기대 이상 적응을 잘해주고 있습니다.
4학년 학생들과 함께 빌라에 배정되어 조금 서운해 하실 수도 있겠지만 이번 캠프에 참가하는 여학생들 중 4학년이 대다수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6학년 학생도 두명 있지만 이 학생들은 중학생들과 함께 생활하고 있어 부득이하게 4학년들과 함께 배정하게 되었습니다.
빌라 배정은 저희가 가능하면 또래의 아이들이 함께 지낼 수 있도록 하고 있기 때문에 이 점은 어머님께서 이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수업은 빌라와 호텔에서 진행합니다.
1:1 수업은 크라운리젠시 호텔 function room을 저희가 수업할 수 있도록 공간을 만들어 사용하고 있습니다.
2개의 룸에서 사진을 보시는 바와 같이 파티션으로 학생 별 수업공간을 분리하여 수업을 진행합니다.
학원이 아니기에 방음이 되는 것은 아니지만 아이들 수업하기에는 큰 무리가 없을 것으로 생각하고 있습니다.
저희가 이곳을 지난해부터 사용하여 수업 강의실로 이용하고 있어 캠프 안내에 나와있는 장소와 동일한 곳입니다.
어머님께서 6주 캠프 장소인 어학원의 강의실 사진을 보신것이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듭니다^^
1:4 수업은 아이들이 생활하는 빌라 1층 거실 테이블에서 진행합니다.
저희 빌라 총 6개에서 1:4 수업은 3개동의 빌라를 사용하고 있으며 식당은 1개동의 빌라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식사는 1시간 동안 학생들이 본인 시간에 맞추어 교대로 하고 있습니다.
아침은 토스트와 잼, 계란, 샐러드, 쥬스 등이 제공되며, 점심과 저녁은 제육볶음, 치킨 등 매일 다양한 메뉴가 제공되고 있습니다.
이곳에서 음식을 담당하는 필리핀 분의 음식솜씨가 좋아 아이들 식사에는 전혀 문제가 없으니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어떤 학생들은 엄마가 해주는 김치와 맛이 똑같다고 한국에서 사가지고 왔냐고 물을 정도랍니다~
저녁식사 후 각 빌라별 영어일기 쓰기와 단어암기 및 시험이 진행됩니다.
취침 전까지 모든 수업과 자율학습은 1층 거실에서 담임 선생님의 지도하에 진행되고 있습니다.
이번 저희 캠프에 참가한 학생들이 영어수준이 평균적으로 높은 편입니다. 특히 저학년들의 영어수준이 고학년과 비교하여 높은 경우가 많습니다.
선영이는 현재 이곳에서 High beginner 레벨로 평가받아 수업을 받고 있습니다.
어머님께서 궁금해 하실 것 같아 말씀드리면 참가 학생들 중 중간 이상의 성적을 받은 것이 됩니다.
이번 첫주에 있었던 수업 평가서와 레벨테스트 결과는 다음주 초 애크미사이트의 마이캠프 내에 있는 평가서 보기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궁금하신 부분은 언제라도 질문 남겨주시면 답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