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믿을수 있는 고품격 해외캠프
(주)애크미에듀케이션

캠프다이어리

캠프다이어리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 캠프다이어리 > 캠프다이어리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캠프다이어리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160729] 싱가포르&말레이시아 영어캠프 인솔교사 양근혁입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인솔교사 작성일16-07-30 01:14 조회1,200회

본문

안녕하세요. 어머님, 아버님들, 저는 규민이, 승우, 승훈이, 종서, 종혁, 기범, 기준, 재현, 민준, 원준, 승근, 한빈, 민영이를 인솔하게 된 인솔교사 양근혁입니다.

 

오늘도 여느 때와 다름없이 6시 반에 기상을 하여 맛있게 식사를 하고 정규수업을 준비하는 아이들의 모습을 볼 수 있었습니다. 3일차가 된 정규수업 시간에 아이들은 이미 익숙해져서 원어민 선생님들과 영어로 즐거운 대화를 하는 소리가 저희 사무실까지 다 들려옵니다. 캠프 시작할 때 즈음에는 아이들이 낯설고 어려워하는지 조금 조용한 듯 했으나 어제오늘 들어서는 선생님들과도 서로 친해지고 영어에 대한 두려움이 조금 사라졌는지 즐겁게 수업을 합니다. 놀 때에는 잘 놀고, 공부할 때에는 집중해서 공부하는 모습이 얼굴에 저절로 미소가 지어집니다.

 

첫날에는 반찬이 조금 남았었는데 이제는 아이들이 캠프에 완전히 적응했는지 아이들의 식사량이 늘어서 반찬이 여러 번 리필됩니다. 아침, 점심, 저녁 식사 모두 다들 맛있게 먹지만, 특히 맛있는 고기반찬이나 수박이 나오면 아이들은 끝까지 자리를 지키며 여러 번 타먹습니다.

 

정규수업과 저녁을 먹은 후 진행된 수학 수업을 마친 뒤, 아이들은 숙소로 돌아왔습니다. 그리고 드디어 바라고 바라던 수영복을 입고 수영장에서 자유시간을 보내는 시간을 보냈습니다. 인솔교사의 지도하에 간단한 준비 운동을 하고 신나게 입수하여 즐거운 시간을 가졌습니다. 아이들이 정말정말 행복해보였습니다.

 

행복했던 수영 시간을 마치고 깨끗이 씻고 영단어 암기 시험을 봤습니다. 단어시험을 본 후 간단한 간식으로 또 한 번의 웃음이 넘치는 시간을 보냈습니다. 그리고는 내일 있을 수업을 준비하고 잠자리에 들었습니다.

 

김규민

규민이는 수업을 굉장히 성실하게 참여합니다. 목소리도 크게 내면서 선생님의 질문에 대답하고 밝은 표정으로 업에 참여합니다. 규민이가 수업에 집중하는 모습을 보면 얼굴에 미소가 지어집니다.

 

김승우

평소에도 활발한 승우는 수업시간에도 활발한 모습을 보여줍니다. 선생님이 아이들에게 질문을 던지면 손을 들고 대답하고 그룹수업을 할 때, 두 명씩 대화를 하는 활동을 하면 열심히 대화를 하려 합니다.

김승훈

승훈이는 많은 시간을 밝은 미소를 머금은 채 생활하며 즐거워하고 있습니다. 자유 시간뿐만 친구들과 함께 즐겁고 놀고, 식사하는 시간에 밥도 맛있게 먹고 수업을 듣는 시간에도 즐겁게 수업에 참여하고 있습니다. 제가 인솔하는 것을 잘 도와주는 고마운 아이입니다.

 

문종서

진중하고 공부를 집중해서 최선을 다하는 모습을 많이 보았습니다. 여태까지 본 단어시험에서 좋은 성적을 내고 있고 한 문제 틀리는 것마저 아쉬워하는 대견한 아이입니다. 수업 집중도도 굉장히 좋습니다.

 

문종혁

놀 때는 친구들과 즐겁게 놀고 수업할 때는 수업을 진행하는 선생님에게 집중하는 모습을 보여줍니다. 돌아가면서 텍스트를 읽는 시간에는 진지하게 텍스트를 읽으면서 수업 시간에 집중하는 모습이 보기 참 좋습니다. 승우와 마찬가지로 제가 아이들을 인솔할 때 아이들 중 가장 나이가 많은 형들 중 하나로 저를 잘 도와줍니다.

박기범

오늘 수업 시간에 선생님이 영어 문장을 만들라고 한 시간이 있었는데, 한치의 머뭇거림도 없이 좋은 문장을 잘 영작하는 모습을 보았습니다. 수업 참여도도 좋고 수업을 즐기는 모습이 참 보기 좋습니다.

박기준

오늘 수업시간 중 그림 그리는 시간이 있었는데 기준이는 스파이더맨을 그랬습니다. 그림이 아주 인상이 깊었습니다. 수업시간에 선생님의 가르침에 집중하고 즐거워하면서 수업을 받고 있습니다.

 

박재현

선생님이 질문하시면 가장 먼저 손을 들고 대답하려하고 활발하게 선생님과 커뮤니케이션하려고 하는 모습이 정말 보기 좋습니다. 수업시간과 식사시간에 웃음기 가득한 얼굴이 참 보기 좋습니다.

 

서민준

영어 일기를 열심히 쓰는 아이들 중에 하나로 자신이 모르는 바는 확실히 알고 가는 아이입니다. 모르는 것을 질문하고 알려주면 잘 이해해서 일기를 마무리 하는 모습이 참 대견합니다. 수업시간에 선생님을 바라보면서 집중하며 수업에 임하고 있습니다.

 

서원준

같은 방의 또래 친구들과도 사이좋게 지내고 동생인 민준이도 꼼꼼히 잘 챙겨주는 모습이 보기 좋습니다. 수업시간에도 즐거운 표정으로 수업에 참여하며 선생님의 질문에도 곧잘 대답하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이승근

친구들과도 재미있게 지내고 동생들의 이야기도 잘 들어주는 모습이 착합니다. 처음 수업 때보다 더 밝아진 표정으로 수업에 임하고 있습니다. 사진을 찍을 때도 첫 날보다 더 해맑은 미소를 보여주면서 캠프에 많이 적응한 느낌을 받고 있습니다.

 

조한빈

친구들과 노는 모습을 보면 장난기도 많고 활발하지만, 수업을 할 때는 집중하고 문제를 열심히 풉니다. 교재 본문을 읽을 때에 큰 목소리로 읽는 모습이 정말 보기 좋습니다. 단어를 끝까지 외우려고 노력하는 모습을 보입니다.

 

함민영

가장 어린 학생임에도 불구하고 수업에 열심히 참여하려 합니다. 선생님의 말씀에 귀 기울여 하나라도 배우려는 모습, 단어가 조금 어렵지만 외우려 노력하는 모습이 참으로 대견합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