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104] 싱가포르&말레이시아 영어캠프 N04 인솔교사 정지수입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인솔교사 작성일20-01-05 00:04 조회1,060회관련링크
본문
안녕하세요 재상, 형진, 지호, 승현, 주영, 채원, 태홍, 앨빈, 한산 인솔교사 정지수입니다.
오늘은 말레이시아에 와서 첫 액티비티로 에이온 쇼핑몰에 가는 날이라 아이들 모두 일찍 일어났습니다. 부지런히 세면을 하고 맛있는 아침식사를 한 뒤, 조금 늦게 도착한 아이들의 레벨테스트를 진행했습니다. 그 후 점심식사를 한 뒤 에이온 쇼핑몰로 출발을 하였습니다.
어제는 소나기가 자주 내려 조금은 습한 날씨였습니다. 더운 날씨보다 습한 날씨가 아이들의 컨디션에 큰 영향을 미치기에 많은 걱정을 하였는데, 오늘은 어제의 비 덕분인지 솔솔 부는 바람이 아이들의 본격적인 캠프의 시작을 기분 좋게 알리는 듯한 느낌마저 들었답니다. 에이온 쇼핑몰로 출발도 하기 전에 아이들은 기대감에 차 있었습니다.
군것질, 그리고 새로운 것을 좋아하는 우리 아이들에게는 너무 가고 싶어 하는 장소이기에 도착 후 간단한 교육을 마친 후 아이들에게 약속시간과 장소를 공지를 하고 아이들은 자유시간을 가졌습니다. 그리고 저녁식사를 같이 해결해야 해서 아이들에게 무엇을 가장 먹고 싶은지 액티비티 출발 전 날 물어보았습니다. 아이들끼리 미리 짠 듯이 이구동성으로 햄버거를 외쳐 쇼핑몰에 있는 KFC를 가기로 약속을 하였습니다. 또한 공지했던 약속장소와 시간을 지켜준 우리 아이들 덕에 가장 먼저 KFC에 도착하여 맛있는 햄버거를 먹었습니다.
아이들끼리 처음에는 많이 어색했지만 식사시간에 서로 감자튀김을 나눠먹으며 하하 호호 웃으며 식사시간을 즐겼습니다. 맛있는 저녁을 먹은 후 우리 아이들이 미처 사지 못 한 물건이 있는지 다시 생각하며 즐기라는 의미로 자유시간을 부여했습니다. 아이들이 삼삼오오 모여 라면코너에서 서로 구매할 물품들을 골라주며 행복해하는 모습이 너무 귀여웠습니다. 아이들은 쇼핑을 마치고 약속장소에 미리 저와 약속했던 시간보다 10분이나 더 일찍 와서 저를 기다렸습니다. 아이들이 잘 따라준 덕에 버스에 가장 먼저 탑승하여 숙소로 가장 먼저 돌아와 쇼핑몰을 돌아다니며 흘린 땀을 개운하게 씻어냈습니다.
내일부터는 정규수업이 시작됩니다. 현지 레벨테스트 결과와 출국 전에 치뤘던 레벨테스트를 종합해 아이들의 반 배정이 될 것입니다. 이제 하루가 수업으로 꽉 차 조금은 더 빠듯하고 다소 지칠 수 있는 시간을 보낸 아이들을 격려하고 응원하며 아이들이 캠프기간 동안 지치지 않고 많은 것을 얻어 배워갈 수 있도록 옆에서 더 신경 써서 케어하겠습니다.
*금일 개별 코멘트입니다. (캠프가 시작함으로써의 자신의 각오에 대해 작성하였습니다.)
-재상 : 선생님의 말씀을 잘 듣고 귀를 귀울여서 집중을 하겠습니다. 수업 시간에 떠들지 않고 장난치지 않겠습니다.
-형진 : 선생님 말씀을 잘 듣고 수업도 잘 듣고 공부도 잘하며 말썽 부리지 않고 친구들과 싸우지 않고 잘 지낼 겁니다.
-지호 : 놀 때는 놀고! 공부할 때는 공부하자! 액티비티 할 때는 즐기자! 선생님 말씀 잘 듣고 숙제는 성실하게! 시간을 잘 지키고 싸우지 말자! -승현 : 한 달 동안 성실한 자세로 영어와 수학을 공부하고 친구들과도 싸우지 않고 즐겁게 지내겠습니다.
-주영 : 애크미 영어캠프에는 영어를 배우러 왔으니 열심히 공부를 하고 재밌고 신나고 싸우지 않고 활발하고 열심히 활동에 임하겠습니다.
-채완 : 새로운 수업에서 엄마 아빠가 내주신 돈들이 아깝지 않게 열심히 참여하고 집에서만큼 성실하게 생활하겠습니다. 선생님과의 약속을 중요시 생각하며 나를 위하여 발전하는 제가 되겠습니다.
-태홍 : 나는 이곳 애크미영어캠프에 공부도 하고 쉬기도 하러 왔으므로 선생님들의 말을 잘 듣고 친구들과 열심히 공부하고 친하게 지내도록 다짐하겠다.
-앨빈 : 애크미에서 영어를 배우러 왔으니 열심히 공부를 하여서 영어성적을 올릴 것이다. 항상 친구들과 싸우지 않고 잘 지내고 선생님께서 말씀하신 것을 꼭 지키겠습니다.
-승현 : 한 달 동안 성실한 자세로 영어와 수학을 공부하고 친구들과도 싸우지 않고 즐겁게 지내겠습니다.
댓글목록
박채완님의 댓글
회원명: 박채완(allodium) 작성일
채완이 잘 지내고 있는 거 같네요 ~ 감사합니다
자기 전에 교정기 잘하는지 확인부탁드립니다:)
인솔교사님의 댓글
회원명: 인솔교사(leader_20w) 작성일
안녕하세요 N04 인솔교사 정지수입니다.
N04아이들끼리 똘똘뭉쳐 잘 지내고있습니다!
채완이는 약도 꼬박꼬박 잘 챙겨먹고 있으며
교정기도 잘 착용하고 있습니다.
걱정하시지 않게끔 더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박앨빈님의 댓글
회원명: 박앨빈(alvin0223) 작성일안녕하세요. 앨빈이 웃고있는 사진을 보니 안심이 됩니다! 열심히 공부하고 건강하게 돌아올 수 있도록 잘 케어부탁드립니다. 선생님이 수고 많으십니다. 감사합니다!^^
인솔교사님의 댓글
회원명: 인솔교사(leader_20w) 작성일
안녕하세요 N04 인솔교사 정지수입니다.
아이들 건강을 항시 체크를 하고 있습니다.
다들 아픈곳 없이 건강하고 밥도 잘 챙겨먹으며 캠프를 보내고있습니다.
아이들의 즐거운 캠프생활을 위해
더 신경쓰고 케어하도록 하겠습니다. :)
감사합니다.
오형진님의 댓글
회원명: 오형진(jindolidea) 작성일
형진이 활짝 웃는 모습을 보니 안심이 되네요. 뭐가 그리 우스운지...ㅋㅋ
오늘부터 본격적인 공부를 시작했을텐데 열심히 공부하고 신나게 즐기다 오길 바래요
N04친구들 모두 화이팅!!
인솔교사님의 댓글
회원명: 인솔교사(leader_20w) 작성일
안녕하세요 N04 인솔교사 정지수입니다.
형진이는 아이들과 장난도 치며 웃음이 많은 아이입니다.^^
아이들에게 좋은추억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구승현님의 댓글
회원명: 구승현(ho2005) 작성일아픈건 괜찮은가요? 아이들과 함께 있는 모습보니 안심이되긴해요. 긴장하고 설레하며 갔는데 기대한 만큼 즐겁게 잘 배우고 오길 바랍니다. NO4 모두모두 화이팅~!!!
인솔교사님의 댓글
회원명: 인솔교사(leader_20w) 작성일
안녕하세요 N04 인솔교사 정지수입니다.
승현이는 도착한 날 코감기증세가 있다고 저에게 말해주더군요.
지금은 약을 먹고 괜찮아졌다고 제게 말을 해주었습니다.
아이들에게도 아프면 참지말고 저에게 말하라고 교육을 하였습니다.
아이들 상태를 수시로 체크하며 더 신경쓰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