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0131] 싱가포르 & 말레이시아 영어캠프 G23 인솔교사 오화곤 입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인솔교사 작성일19-01-31 23:20 조회743회관련링크
본문
안녕하세요. G23 나현, 현준, 우주, 경호, 해성, 준병, 준영, 대윤 인솔교사 오화곤입니다.
오늘의 하루도 하루 종일 후텁지근한 날씨였습니다. 이틀 연속으로 더운 날씨로 아이들의 건강에 유의하며 하루를 지냈습니다.
오늘 아이들의 일정은 영어 1:4, 1:8 수업, CIP 영어일기 작성, 영어 단어공부 수학수업이 있었습니다. 1:8 영어 수업 시간에는 해성이, 준병이, 우주, 경호는 The Bird side michal oher 라는 글을 읽고 그거에 대한 문제를 푸는 시간을 가졌고, Shakes poare where are you know 라는 글을 읽었습니다. 대윤이와 준영이는 Earth와 take a boat ride, see a show, go on a bus tour, ride a horse, swim in the ocean, stay in a hotel을 배우고, will, won't와 going to travel과 not going to travel을 배웠습니다. 나현이는 현대 의학 기술, 건물에 의한 문제, 영국에 차 문화가 넘어오게 된 이유, 형용사 뒤에 동사, As + 형용사 + As, As + 부사 + As, 자연환경에 배웠습니다. 현준이는 영어로 로미오와 줄리엣을 읽고 문제를 푸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1:4 영어 수업 시간에는 대윤이는 한국에 가면 무엇을 먼저 하고 싶은지 무엇을 먹고 싶은지 누구를 보고 싶은지 생각해보고 이야기를 나누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준영이는 Spae Shuttle, Space station, space Suit에 대해 알아보고 이야기를 나누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해성이, 준병이, 우주, 경호는 Basic Math 라는 글을 읽었고 그 글에 대한 QnA를 하고 Will과 Won't를 배웠습니다. 나현이는 발렌타인 데이에 대한 의견과 발렌타인 데이에 대해 이야기를 나누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현준이는 t로 소리나는 -ed, id로 소리나는 -ed, d로 소리나는 -ed에 대해 배웠습니다.
CIP 시간에는 해성이 준병이 우주 경호는 저번 시간과 같이 영화 모아나 중 your welcome 노래에 맞는 춤을 다시 배우고 가면을 만드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나현이는 만들기 시간으로 모아나에 나오는 목걸이를 만들어 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대윤이와 준영이는 공연 때 쓰는 얼굴 마스크를 만들어 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현준이는 직접 사용할 가면을 만드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스포츠 시간에는 아이들이 탁구장에 모여 친구와 함께 탁구도 치고 순서를 기다리는 시간에는 영어단어를 외우기도 하고 스쿼시를 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모든 시간이 끝난 후에 식사를 하고 방에 돌아가 수학을 준비하고 수학 수업이 끝나고 방으로 돌아가서 샤워 및 세면을 하고 잠자리에 들었습니다. 오늘은 빙고를 하고 지난 번에 보지 않은 영어 시험과 재시험을 보고 결과에 따른 숙제를 받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오늘 개인 코멘트 “한국에 가면 부모님에게 해드리고 싶은 것”입니다
박현준 : 먼저 가자마자 달려가서 껴안고, 집으로 돌아가며 이곳에서의 이야기를 해드릴거에요. 그리고 여기 애들 하나 하나 전부 설명해 드리고, 집에 도착할 때쯤 저녁을 먹을 시간인데 꼭 초밥이나, 고기를 먹으러 가고 싶습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돌아가서 아빠와 함께 피시방에 가서 오버워치를 함께 하고 싶어요.
염나현 : 엄마에게는 일단 사온 기념품을 드리고 남은 돈을 환전해 달라고 하고 싶고 한국에 가면 꼭 안아 드릴 거에요. 그리고 사랑한다고, 보고싶다고 말 할 거에요. 아빠에게는 역시 사온 기념품을 드리고 아빠와 같이 스크린 야구장에 가서 스크린 야구를 하고 싶어요. 그리고 맛있는 것을 사달라고 하고 싶어요.
김대윤 : 맛있는 반찬을 해드리고 싶어요. 그리고 같이 외식을 가서 맛있는 음식을 먹고 싶어요. 그리고 여기서 있었던 일을 하나 하나 설명해 드리고 싶어요.
박해성 : 처음에 딱 보면 아빠 엄마!!라고 소리를 치고 인사를 할 거에요. 아빠랑은 같이 스타크래프트를 하고 싶고 엄마랑은 같이 영화를 보고 싶어요. 그리고 동생이랑은 같이 놀고 싶고 모두 다 같이 외식을 하고 싶어요.
이준병 : 인사하고 물어보는 것 다 대답해 드리고 싶고, 밥을 같이 먹고 싶어요. 그리고 아ᄈᆞ와 스키를 타고 싶어요. 그리고 동생과 TV를 보고, 부모님께 선물을 드리고 저의 영어실력을 뽐내고 싶어요. 수학 실력도 뽐내고 싶습니다. 그리고 사랑한다고 말하고 싶어요.
이경호 : 잘 지내셨는지 여쭤보고 사온 기념품과 남은 돈을 드리고 싶어요. 그리고 엄마에게 치킨 한 마리 시켜 달라고 하고 싶어요. 그리고 동생한테는 말레이시아에서 사온 먹거리르 줄거에요. 마지막으로 아빠랑 목욕탕을 가고 싶어요.
이우주 : 엄마 아빠랑 같이 집에 가면서 무슨 일이 있었고, 어떤 중요한 사람들과 만났는지 설명해 드리고 싶어요. 집에 돌아가면 밥 한 끼 먹으면서 웃고 싶어요. 울거 같기도 하지만 재미있게 떠들고 싶어요. 배가 다 꺼지면 제가 라면 5개 끓여서 4명이서 넉넉하게 먹고싶어요.
최준영 : 저는 먼저 부모님과 동생이랑 같이 초밥 먹으러 가고 싶고, 부모님과, 동생이랑 같이 만석 공원에 가서 다 같이 걷고 싶고, 부모님과 동생이랑 아무 이야기와 갔다 와서의 소감을 이야기 하고 싶습니다. 그리고 부모님과 밖에 나가서 놀고 싶고 부모님과 동생이랑 같이 집에서 쉬고 싶습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