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0127] 싱가포르&말레이시아 영어캠프 G09 인솔교사 주광진입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인솔교사 작성일19-01-27 23:32 조회911회관련링크
본문
안녕하세요. 김용균, 김지민, 한준, 박선준, 김준빈, 황석호, 전서휘, 한동훈 인솔교사 주광진 입니다.
오늘 말레이시아의 날씨는 바람이 계속해서 불고 기온이 조금 떨어진 날씨였습니다. 특히 오늘 같은 날씨가 아이들이 더욱 감기에 걸리기 쉬운 날씨여서 아이들이 수업을 듣는 공간에 에어컨 온도를 조절해 아이들이 춥지 않게 하였고, 수업을 들으러 갈 때 겉옷을 챙겨가도록 안내 하였습니다. 계속해서 더운 날씨가 지속 되다 조금 쌀쌀한 날씨가 되니 아이들이 조금 추위를 느끼는 듯 하였습니다. 하지만 점심시간이 지나고서는 다시 따뜻한 날씨가 계속 되었습니다. 가는 날 까지 아이들이 좋은 날씨로 지내다 갈 수 있길 기대해 봅니다.
오늘도 정규수업이 평상시대로 진행이 되었습니다. 마지막이 다가오는 수업이라 아이들은 마무리 위주의 수업이 진행이 되었습니다. 주로 교과서를 위주로 하는 수업이 진행이 되었다면 오늘은 아이들과 대화를 주고 받으며 아이들의 참여를 위주로 하는 수업이 진행 되었습니다. 초반에 1주차 때에는 영어로 말하기를 부끄러워하거나 두려워 하던 아이들은 지금은 자기가 원하는 문장을 스스로 만들며 원어민 선생님과 대화하는 것을 두려워 하지 않고 말을 하고 있습니다. 하나 둘 씩 조금씩 발전하던 우리 아이들은 충분한 자신감을 얻고 돌아갑니다. 또한 다양한 수업들이 진행이 되었습니다. 아이들이 좋아하는 마피아게임을 진행자를 바꿔가며 영어를 많이 쓸 수 있도록 하였고, 단어 퍼즐 맞추기를 통해 아이들에게 간식을 주기도 하였습니다. 모든 것들이 마지막으로 다가와서 그런지 아이들은 무엇을 하든 아쉬움을 남겼습니다.
오늘 CIP 시간에는 본인의 ACME 티셔츠로 직접 리폼을 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보통 아이들은 무난하게 그림을 그리거나 어느 부분을 조금 자르곤 합니다. 하지만 개성 가득한 우리 아이들은 남들이 만드는 방식을 따라 하는 것이 아니라 본인이 직접 작품을 창작해 티셔츠를 만들었습니다. 드레스를 만드는 친구, 리본등을 만들어 티를 장식하는 친구, 그림을 그리는 친구등 다양한 방법으로 티셔츠를 제작 하였습니다. 이 티셔츠는 아이들이 무대에서 할 박진영의 'I am so sexy' 라는 노래와도 연관이 있습니다.
내일은 수료식이 있는 날입니다. 또한 장기자랑이 있는 날이기도 합니다. 우리 아이들은 앞서 말한 것 처럼 I am so sexy 라는 노래에 맞게 춤을 춥니다. 그에 맞춰 옷을 제작했습니다. 처음에는 해야하나 말아야하나 하던 아이들은 한 명, 두 명 의욕이 생기기 시작하더니 지금은 모든 아이들이 대상을 위해서 열심히 연습을 하며 합을 맞춰 준비하였습니다. 단순히 상을 위해서가 아니라 아이들이 합동하여 열심히 하는 모습을 보니 참 뿌듯했습니다. 아이들이 멋지게 공연하는 모습을 사진에 담아 오도록 하겠습니다.
다음은 내일 있을 장기자랑에 임하는 각오입니다.
#김용균
우리 숙소에 있는 형들과 지민이와 내일 붐바스틱, I am so sexy를 출 것이다. 의상이 좀 많이 노출되어서 많이 부끄럽긴 하다. 나는 춤을 잘 못춰서 남들보다 더 열심히 준비를 해야한다. 그래도 내일 최선을 다해서 포커페이스로 장기자랑에 임할 것이다.
#김지민
의상이 너무 섹시하고 컬쳐쇼크이긴 하지만 높은 상을 받기 위해 이 정도는 부끄럽지 않다. 꼭 대상을 받고싶다. 엄마,아빠 사랑해요
#한준
친구들이랑 해서 좋고 대상을 타야겠다는 의지가 생겼다. 그래서 디자인 아이디어가 넘쳐 흐른다. 다른 팀들을 이기되 정직하게 할 것이다.
#박선준
아무리 못해도 인기상이상으로 받을 것이다. 연습도 엄청 열심히 하고 무대에 올라가기 전까지 노력할 것이다. 꼭 높은 상을 받으면 좋겠다. (이왕이면 햄버거를 주는 대상을 받고싶다.) 꼭 1등하고 말 것이다.
#김준빈
이왕하는 김에 꼭 우승 하도록 하겠습니다. 그리고 남은 2일 잘 보내도록 하고 한국 가고 싶어요. 엄마 올때 폰 가지고 와주세요 꼭 햄버거 먹고 한국 가겠습니다.
#황석호
내일이면 송별회를 한다. 나는 너무 기대된다. 나는 맨 처음 우리가 노래도 안 정하고 춤도 무엇을 할 지 궁금하기도 했던 우리는 I am so sexy를 하기로 했다. 오늘 완벽한 연습과 의상을 만들었을 때 대상을 탈 수 있을거라고 생각했다. 나는 내일 너무 기대가 된다.
#전서휘
오늘 CIP시간에 애크미 티셔츠를 리폼을 한 것을 시작으로 마지막 장기자랑 시간에 착용할 의상을 만들었다. 처음에는 옷의 너무 파격적이어서 충격적이었지만 마지막이라는 생각에 최선을 다하기 위해 노력했다. 내일 마지막 무대인 만큼 최선을 다할 생각이다.
#한동훈
이번 애크미 영어캠프의 마지막을 장식하는 장기자랑을 한다. 각 반에서 준비한 춤이나 노래 같은 것을 뽐내는 시간인데, 우리반은 의상도 멋있고 춤도 잘추기 때문에 내일 더 열심히해서 좋은 상타고 좋은 상품을 받도록 하겠다.
댓글목록
조주원(김지예)님의 댓글
회원명: 조주원(김지예)(cjwlove99) 작성일선생님! 아이들 장기자랑 동영상으로 볼 수 있도록 촬영 부탁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