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0807] 싱가포르&말레이시아 영어캠프 인솔교사 박한빛입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인솔교사 작성일16-08-07 23:05 조회1,088회관련링크
본문
댓글목록
박원규님의 댓글
회원명: 박원규(pk1296) 작성일
남자 아이 셋을 키우면서 이번에 애크미 영어캠프 홍보물을 우연히 보게되어 막내 상빈이를 보내게 되었는데, 이런저런 걱정에 오티를 다녀와서도 마음이 놓이지 않았는데 애크미 선생님들이 전해주는 캠프다이어리와 캠프활동 사진을 매일 접하고 정말 안심이 되고 잘 보냈다는 생각이 듭니다.
무엇보다 선생님들이 자상하고 상세하게 아이들 소식을 전해주고, 아이들이 어떻게 생활하고 있는지 가까이에서 보고 있는 것 같아 너무나 좋습니다. 이번 겨울에도 기회가 된다면 또 보내고 싶고 주위에 홍보도 많이 해야되겠어요.
박한빛 샘님 남은 시간도 아이들 많이 사랑해 주시고 지도 잘 부탁드립니다. 대단히 감사합니다.~^^
대한민국 경북 상주에서 상빈이 아빠 드림.
인솔교사님의 댓글
회원명: (17) 작성일안녕하세요 상빈이 아버님. 인솔교사 박한빛입니다. 종종 상빈이와 대화 나누다 보면 형들 이야기가 나와서 알고는 있었지만, 여기서 같이 생활하다 보면 듬직하고 든든한 모습에 상빈이가 세 형제 중 막내인 것을 잊을 때가 많습니다. 딱 제 나이다운 순수함을 갖고 있으면서도, 어른스럽고 묵묵한 상빈이 덕분에 저도 정말 도움을 많이 받고 있습니다. 이번 싱가포르&말레이시아 캠프에 상빈이를 보내주셔서 부모님께 감사드립니다. 앞으로 남은 기간 동안도 상빈이가 열심히 배우고 진심으로 어울리면서 많은 것을 담아갈 수 있도록, 가까이서 지켜보고 소식 전해드리겠습니다. 격려말씀 주셔서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