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0731] 필리핀 영어캠프 4주 양은정 입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인솔교사 작성일12-07-31 23:55 조회508회관련링크
본문
안녕 하세요~ 어머니 아버지 인솔교사 양은정입니다.
오늘 세부의 날씨는 어제보단 약간 더웠지만 바람이 선선하게 불었습니다. 에어컨을 가끔은 꺼놓아도 될 정도로 선선한 날씨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오늘 아침 아이들은 어제 일찍 잠들어서 인지 일찍 일어났습니다. 일찍 일어난 아이들은 세수를 하고 수업을 듣기 위해 책가방을 챙겼습니다. 책가방을 챙긴 아이들은 다른 친구들이 다 준비를 마칠 때 까지 거실에서 기다리는 아이들이 기특했습니다. 식당으로 가서 아침식사를 했습니다. 오렌지 주스를 더 달라고 직원 분께 영어로 말하는 아이들이 귀여웠습니다.
아침을 먹고 아이들은 책가방을 들고 각자 교실로 가서 수업을 들었습니다. 아이들은 하나같이 선생님의 말씀에 귀를 기울이고, 대답을 잘했습니다. 쉬는 시간마다 나와서 서로 사진을 찍어달라고 말하는 아이들이 귀여웠습니다. 쉬는 시간에 나와 수업시간에 어떤 것을 배웠는지 말하는 아이들도 있었습니다. 오전 수업이 끝나고 아이들은 맛있는 점심식사를 했습니다. 편식하지 않고 골고루 먹는 아이들이 정말 예쁩니다. 점심식사를 마친 뒤 아이들은 교실로 돌아가 수업을 들었습니다. 이제 스스로 교실에 잘 찾아가고, 선생님들과 많이 친해져 수업시간이 아닐 때 만나도 선생님과 영어로 안부를 묻고 이야기를 나누는 아이들이 기특했습니다. 오후 수업이 끝난 뒤 아이들은 수학 수업을 했습니다. 오늘 수학 수업이 없는 아이들은 자습 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자습시간 동안 아이들은 숙제를 하고, 단어를 외웠습니다.
수학 수업이 끝난 뒤 아이들은 맛있는 저녁을 먹었습니다. 저녁을 먹은 뒤 치르는 단어 테스트에서 오늘 민지와 소영이가 상품을 받았습니다. 다이어리를 쓰고 숙제를 마친 아이들은 샤워를 했는데, 민지는 나영이와, 소영이는 예진이와, 채진이와 나희, 수빈이가 함께 샤워를 했습니다. 함께 샤워하는 것이 좋은지 아이들은 노래를 부르며 샤워를 했습니다.
샤워를 마친 아이들은 가장 좋은 인솔교사 선생님 투표를 했습니다. 아이들의 투표 결과를 보니 뿌듯하고 행복했습니다. 아이들은 각자 잠자리에 누워 내일 액티비티가 많이 기대되는지 자세히 물어봤습니다.
김나영
나영이는 수업 참여도가 높은 학생입니다. 그룹수업 때는 발표도 잘하는 학생이라고 선생님께 칭찬을 받았습니다.
1. 양은정 선생님 이유: 같은 방 선생님이라 더 꼼꼼히 챙겨주셔서
2. 민선영 선생님 이유: 우리 당임 선생님하고도 친하고 가끔씩 우리 숙제를 도와주셔서
3. 김신영 선생님 이유: 수학을 재미있게 가르쳐 주셔서
이나희
나희는 수업에 항상 적극적이고 즐겁게 참여 하는 학생입니다. 나희는 주제가 있으면 그 주제에 대해 많은 것을 이야기 하는 학생이라고 선생님께 칭찬을 받았습니다.
가장 좋은 선생님:
1. 양은정 선생님 이유: 착하고 말을 잘 들어주시는 선생님.
2. 최은영 선생님 이유: 착하고 예쁘다.
3. 민선영 선생님 이유: 너무 착하다.
김민지
민지는 수업시간에 집중력이 뛰어난 학생입니다. 민지는 Speaking 뿐만아니라 Reading과 Writing을 잘하고, 좋아해서 선생님께 칭찬을 받았습니다.
가장 좋은 선생님: 양은정 선생님
이유: 착하다, 예쁘다, 영어를 잘한다, 친절하다.
박채진
채진이는 수업시간에 활동적이며, 발표를 많이 하고, 항상 호기심을 가지고 질문을 많이 하는 학생입니다.
가장 좋은 선생님:
1. 양은정 선생님 Perfect!^^ ♡you best.
2. 최은영 선생님 Better
3. 배은진 선생님 Good
박예진
예진이는 이해력이 좋아 수업을 잘 따라오며, 수업시간에 말도 잘하는 학생입니다. 예진이는 Speaking 실력뿐만 아니라 Writing 실력도 좋은 똑똑한 학생이라고 칭찬을 받았습니다.
가장 좋은 선생님:
1. 최은영 선생님 이유: 예쁘시고, 착하시고, 목소리도 예쁘시다.
2. 배은진 선생님 이유: 예쁘시고, 착하시고, 목소리도 예쁘시다.
3. 양은정 선생님 이유: 착하시고, 예쁘시다.
박소영
소영이는 수업시간에 배우려는 열정이 있는 학생입니다. Speaking과 수업에 관해 이해도 잘하는 학생이기도 합니다.
가장 좋은 선생님:
1. 최은영 선생님 이유: 착하시고, 예쁘고, 젊다.
2. 배은진 선생님 이유: 착하시고, 예쁘고, 젊다.
3. 양은정 선생님 이유: 착하시고, 화장을 잘한다.
박수빈
수빈이는 단어의 발음을 정확하게 하는 아이입니다. 영어로 대화를 잘 하며, 말을 할 때 그 내용이 잘 전달하는 능력을 가진 아이라고 선생님께 칭찬을 받았습니다.
가장 좋은 선생님: 양은정 선생님, 배은진 선생님, 최은영 선생님
이유: 다 예쁘고, 착하고, 잘 대해 주시기 때문에.
오늘도 아이들 덕분에 행복한 하루였습니다. 내일은 City Tour를 하고 SM Mall에 가는 날입니다. 아이들과 함께할 내일을 생각하니 벌써부터 설렙니다. 내일도 생생한 캠프 다이어리와 캠프앨범으로 찾아뵙겠습니다. 많은 관심 보여주시고, 캠프우체통에 아이들에게 편지 많이 남겨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