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믿을수 있는 고품격 해외캠프
(주)애크미에듀케이션

캠프다이어리

캠프다이어리 필리핀 > 캠프다이어리 > 캠프다이어리 필리핀

캠프다이어리 필리핀

[090728] 프리미엄 4주 정성은

페이지 정보

작성자 인솔교사 작성일09-07-28 00:28 조회799회

본문

7시에 기상했습니다.   아침식사로 죽, 빵, 소세지, 오이, 스크럼블이 나왔습니다. 8시 반부터 첫 오전수업에 들어갔습니다. 오전 일정은 특별한 변동사항 없이 진행되었고 점심에는 카레, 밥, 김치전, 미역, 초고추장, 계란국, 오렌지 쥬스가 나왔습니다.  1시 10분에 오후수업 3교시에 들어갔습니다. 4시 50분에 수업이 끝났고 20분 휴식 후 영어일기쓰기를 했습니다. 저녁식사로 탕수육에 된장국, 김치부침게가 나왔습니다. 7시 부터 영단어 외우고 8시에 테스트를 했습니다. 테스트 후 300페소씩 용돈을 지급했습니다.  호텔 매점에서 군것질을 했습니다, 숙제 후 내일을 위해 일찍 잠자리에 들었습니다. 내일은 필리핀 액티비티에 단연 최고라 할 수 있는 호핑투어를 갑니다. 

호준이 건강합니다. 다른 애들 잔병치레할 때 그런 거 전혀 없습니다. 수업에도 적극적이고 액티비티활동에도 적극적입니다. 단어테스트도 늘 100점이네요.

영민이는 오늘 한 번 더 병원에 갔습니다. 단순한 감기랍니다. 안심했습니다. 열은 내렸고 감기 후유증으로 약간의 감기와 목이 아프답니다. 오늘 푹 쉬면 내일 호핑투어에 참여 할 수 있을 거 같습니다.

종석이 발가락 다친 건 괜찮습니다. 성격이 활달해서 다친 거에도 아랑곳하지 않고 뛰어다니네요. 내일 호핑투어 하는데 별 문제 없을 거 같습니다.

정민이는 아침부터 열이 조금 있고 설사를 한다고 했습니다. 해열제와 지사제를 먹였습니다. 수업도 다 참여했고 별 탈 없이 놀았습니다. 지금은 설사만 좀 하고 열은 내렸습니다. 오늘 밤 잘 쉬고 나면 내일 호핑투어에 참여하는데 문제가 없을 거 같습니다.

도현이도 약간 열이 있고 설사를 합니다. 흔히들 말하는 물갈이 같습니다. 해열제와 지사제를 먹였습니다.
우선 쉬고 내일 아침에 건강상태를 보자고 했습니다.

호진이가 제일 건강합니다. 형들이랑 친하게 잘 놀아서 이쁩니다. 수업도 액티비티도 모두 적극적이고 능동적으로 참여합니다.  군것질을 좋아하네요. 오늘 준 용돈으로 과자를 잔뜩 샀습니다.

내일 호핑투어를 갑니다. 안전사고에 유의하겠습니다.

댓글목록

호진엄마님의 댓글

회원명: 이호진(hojin) 작성일

선생님. 고생 많이 하세요. 애들이 너무 좋아햐겠어요. 호핑투어 너무 재미있을 것 같은데...
벌써 호핑투어 출발하셨겠지요? 오늘도 모두의 건강과 안전을 위해 기도했답니다.
오늘도 화이팅하세요.

도현 맘님의 댓글

회원명: 김도현(kdh1002) 작성일

도현이가 아직 열이 안 내렸나보네요 ! 오늘 호핑투어는 갔는지? 궁금하네요.
수고 많이 하시는데 아이들 잘 부탁 드릴께요!  멀리 있다보니 걱정만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