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믿을수 있는 고품격 해외캠프
(주)애크미에듀케이션

캠프다이어리

캠프다이어리 필리핀 > 캠프다이어리 > 캠프다이어리 필리핀

캠프다이어리 필리핀

[160116] 필리핀 영어캠프 인솔교사 고현창입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인솔교사 작성일16-01-16 11:27 조회929회

본문

   태영이, 준영이, 이선이, 예준이, 왕욱이, 정원이, 동명이 부모님 안녕하십니까? 9번 빌라 인솔교사 고현창입니다. 오늘은 필리핀 영어캠프에서의 정규수업을 진행한 날입니다.
 
 오늘도 어김없이 화창하고 새들이 지저귀는 아름다운 세부였습니다. 맑은 여름 날씨 같았습니다. 오늘 아침도 6시 반에 잘 일어난 아이들은 가볍게 씻고 7시에 여전히 아침부터 힘이 넘치는지 뛰어가서 아침밥을 먹었습니다. 
 
 아침밥으로는 토스트, 계란후라이, 소시지, 죽이 나왔고 아이들 모두 잘 먹었습니다. 아침을 먹고 숙소로 돌아와서 수업 준비도 하고 수학숙제를 하며 시간을 보냈답니다. 7시 50분이 되고 다들 오전 수업을 위해 수업을 들으러 갔습니다. 오전 수업이 11시 50분까지 진행이 되고 점심밥을 먹었습니다.
 
 점심밥으로는 갈비탕이 나왔는데 푸짐한 살코기와 깔끔한 국물에 아이들이 정말 맛있게 잘 먹었답니다. 점심밥을 다 맛있게 먹고 우리 빌라로 돌아와서 장기자랑 연습도 하고 간식을 먹으며 시간을 보냈답니다. 어느새 시간이 12시 50분이 되었다며 서둘러서 오후 수업을 들으러 떠났답니다. 오후 수업이 4시 50분까지 진행이 되고 오늘은 수학 수업을 했습니다. 모두 숙제도 다 하고 열심히 수업듣는 모습을 보니 정말 뿌듯했답니다. 
 
 수학 수업이 끝나고 저녁밥을 먹었는데 저녁으로 치킨카레가 나왔습니다. 아이들 모두 엄청 잘먹고 그 모습을 보니 참 뿌듯했답니다. 저녁을 먹고 쉬는 시간에 춤 연습을 열심히 하다가 보충수업을 들으러 갔답니다. 내일 장기자랑을 해야하는데 아직도 서툴러서 다들 걱정하고 있지만 저에겐 왜이렇게 다들 귀여워 보이던지 너무 사랑스러웠습니다. 보충수업을 9시까지 진행하며 단어 테스트를 보았고 오늘도 우리 빌라 아이들 모두 통과했답니다. 어찌나 기뻐하던지, 모두들 기특한 녀석들이랍니다. 보충수업 사이인 8시엔 간식으로 치즈팝콘이 나왔는데 다들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9시부터는 다들 장기자랑 연습으로 땀을 흘리며 열심히 춤췄답니다. 10시에 점호를 하고 춤 연습을 열심히 더 하다가 방금 다들 잠자리에 들었답니다. 
 
태영
안녕하세요, 부모님. 오늘 글쓸 주제는 이 영어 캠프에 와서 반성할 점을 쓰는 날입니다. 제가 이 곳에서 반설할 점은 선생님이 깨울때 한 번에 못 일어나는 것입니다. 매일 6시에 일어나지만 일어나 있어도 게으름을 피우고 누워있습니다. 이제부터는 게으름을 피우지 않고 잘 일어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그리고 별로 없는 것 같습니다. 이제 조금만 있으면 한국으로 다시 돌아가는데 그 때까지 별탈 없이 있다 가겠습니다. 안녕히 계세요.
 
준영
안녕하세요, 엄마, 아빠. 오늘은 저희가 여기 와서 반성할 점이에요. 제가 여기와서 반성할 것은 지금까지 부모님께 잘못한 것들과 부모님께 화를 낸 것입니다. 지금 집에 오래 안들어가고 부모님 얼굴을 못보니까 후회가 돼요. 캠프 잘 갔다오면 부모님께 잘못한 점을 다 고치고 부모님께 후회하지 않게 할게요. 캠프도 후회하지 않게 할게요. 안녕히계세요 ♡♡
 
이선
안녕하세요, 부모님? 오늘 코멘트 주제는 여기와서 반성할 점이에요. 음... 반성할 점이 뭐가 있나 생각해뵈니 화요일과 금요일에 하는 줌바댄스를 제대로 안 한것이 있네요. 줌바댄스가 길에서 하다보니 다른 캠프 학생들이 봐서 부끄럽기도 하고 춤도 조금 어려워서 그랬어요. 그래도 앞으로는 열심히 할게요. 내일이 잉글리쉬 페스티벌인데 저희 빌라는 춤을 출거에요. 몸치지만 최대한 열심히 출게요. 안녕히 주무세요.
 
예준
부모님,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반성할 점을 쓰는 날이에요. 제가 반설할 점은 수학을 많이 못 한거에요. 선생님께서 숙제를 내주셨는데 너무 어려워서ㅋㅋㅋ 그래도 제가 제일 잘 못한 것은 한국에 있을때 부모님께 잘 못한점이에요. 이제 다시 한국으로 돌아가면 잘 할게요~♡ 사랑해요♡ 이제 진짜 잘할게요ㅋㅋ 한국에서 봬요. 안녕히 계세요!
 
왕욱
부모님, 안녕하세요. 저의 오늘의 코멘트는 제가 이 곳에 와서 반성할 점인데요. 첫 번째로 지난번 엑티비티에서 적극적으로 못 놀아서 아쉽고요. 두 번째로는 줌바댄스 때 적극적으로 정확히 참여하지 않은 것이고요. 세 번째는 마트에 갔을때 선생님의 말씀을 잘 듣지 않은 것이에요. 마지막으로는 수학숙제를 정확하게 하지 않은 것이에요. 저는 이 것들을 다 고치고 싶고 남은 기간동안 노력할게요. 부모님 내일 통화해요.
 
정원
안녕하십니까, 부모님. 오늘은 제가 여기 필리핀 세부에서 숙소에서 잘 못한 것을 쓰려고 합니다. 식당에서 떠들고 장난친 것도 있고 계단에서 장난치기도 했습니다. 그리고 우리 빌라 친구들과 심하게 장난치기도 하고 영어 숙제와 수학 숙제를 제대로 하지 않은 것도 있습니다. 여기에서 지낸 것도 아직 2주밖에 안됐는데 장난도 많이 쳤습니다. 친구들에게도 미안하고 선생님께도 죄송하네요. 반성하고 있습니다. 이제는 숙제도 열심히 노력해서 완벽히 하고 열심히 하겠습니다.
 
동명
부모님, 안녕하세요. 오늘의 코멘트는 여기 와서 반성하는 점이에요. 일단 첫 번째로 줌바댄스를 제대로 하지 않은 거에요. 그리고 어쩔 때 수학숙제를 제데로 안한 것, 계단을 뛰어 넘은 것입니다. 한국에서 제대로 공부 안한것, 아침에 일찍 안 일어난 것입니다. 열심히 노력해서 앞으로는 잘 할게요. 그럼 부모님 사랑해요♡♡♡♡♡♡♡♡♡♡♡♡♡♡♡♡♡♡♡
 
 오늘의 코멘트는 아이들이 필리핀에 와서 반성하는 점입니다. 다들 열심히 하고 있지만 반성할 점은 꽤 되네요. 그래도 많이 노력하고 있고 또 좋아지고 있습니다. 내일은 잉글리시 페스티벌이 진행될 예정입니다. 아이들이 열심히 공부한 영어를 뽑내고 장기자랑을 하게 됩니다. 멋진 사진을 많이 올릴 예정입니다. 그리고 내일은 전화를 하는 날입니다. 내일 중으로 전화를 할 예정이오니 전화 잘 받아주세요! 감기 조심하시고 감사합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