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믿을수 있는 고품격 해외캠프
(주)애크미에듀케이션

캠프다이어리

캠프다이어리 뉴질랜드 > 캠프다이어리 > 캠프다이어리 뉴질랜드

캠프다이어리 뉴질랜드

[170207] 뉴질랜드 공립 스쿨링캠프 인솔교사입니다.(코멘트편지)

페이지 정보

작성자 인솔교사 작성일17-02-07 17:26 조회2,010회

본문

안녕하십니까? 뉴질랜드 인솔교사 조이정입니다.
 

 

 

 

달콤했던 삼일 동안의 휴일을 마치고 학교로 돌아왔습니다. 보통 휴일을 즐기다 일상으로 돌아오면 힘들고 지루하기 마련인데, 이 곳 뉴질랜드 학교 수업은 학생들이 직접 참여하고 재미있기에 아이들은 웃는 얼굴로 하루를 보냈습니다.
 

 

 

 

아이들은 이제 키위 친구들과 절친해져 축구를 하고, 놀이터에서 뛰어놀며 행복한 한 때를 보내고 있습니다. 그리고 오늘 모든 학생들은 번갈아가며 체육 수업을 했습니다. 수십 개의 공을 가지고 재미있게 수업을 즐겼습니다.
 

 

 

 

체육 수업을 듣는 것을 지켜보고 있는데, 키위 선생님 두 분이 오셔서 우리 아이들을 칭찬해주셨습니다. “너희 학생들은 너무 예의 바르고 정말 사랑스러운 아이들인 것 같아. 영어와 문화를 배우러 우리 학교에 왔는데 우리 학생들이 오히려 더 얻는 것이 많은 것 같아. 정~말 너무 좋은 아이들이야.”라며 칭찬을 아끼지 않으셨습니다.
 

 

 

 

또 교장선생님께서 오셔서 얼마 남지 않은 시간 행복하고 알차게 보내기를 바란다고 말씀해주시며 아이들과 헤어짐을 앞두고 있는 것을 속상해하셨습니다.
 

 

 

 

이렇게 아이들과 함께 있다 보면 아이들의 칭찬을 끊임없이 듣게 됩니다.^_^~ 오늘은 너무나 사랑스러운 아이들에 대한 코멘트 편지로 일지를 마무리 하고자 합니다. 감사합니다~~
 

 

 

 

♥채미♥
매력이 넘쳐흐르는 ‘채미’입니다. 사진 찍을 때마다 색다른 표정과 포즈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캠프가 끝나기 전에 모델 포즈를 선보여 주겠다며 저와 약속을 했습니다. 이렇게 재미있고 착한 채미는 동생들에게, 친구들에게 인기 만점입니다.
 

 

 

 

♥도현♥
믿음직스러운 도현이는 저에게 큰 힘이 되어주고 있습니다. 항상 솔선수범하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으며, 때로는 재미있게 때로는 리더쉽을 가지고 우리 15명의 그룹을 이끌고 있습니다.
 

 

 

 

♥제현♥
재치 만점 제현이의 똑똑함에 놀라곤 합니다. 저번 시간에 뭐했는지 선생님들께서 여쭤보면 세세한 부분까지 정확하게 기억을 해내 깜짝깜짝 놀랍니다. 제현이는 사람들에게 도움을 주는 발명가가 되고 싶다고 했는데, 제현이의 세심함과 호기심이 저희의 미래를 편안하게 만들어주지 않을까 기대해봅니다.
 

 

 

 

♥주완♥
마음도 행동도 예쁜 주완이 입니다. 주완이와 대화하다보면 저도 마음이 따뜻해질 정도로 주완이는 예쁜 마음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리고 수업시간에 적극적으로 발표를 하며 임하고 있는데, 그 영어 실력이 뛰어나 저와 키위 선생님이 놀라곤 합니다.
 

 

 

 

♥소민♥
웃는 모습이 너무 예쁜 소민이는, 언니들이 ‘디즈니 공주님 같이 생겼어!’하면서 너무 예뻐한답니다. 소민이는 얼굴만 예쁜 게 아니라 마음씨도 너무 예쁘답니다. 나중에 저도 꼭 소민이 같은 딸을 낳고 싶습니다.
 

 

 

 

♥혜민♥
밝고 적극적인 혜민이는 저희의 분위기 메이커입니다. 항상 웃는 얼굴로 모든 사람을 대하며, 먼저 다가가는 혜민이의 모습이 너무 예뻐 보입니다. 또 매사에 최선을 다하며 열심히 공부하는 혜민이의 미래가 기대됩니다.
 

 

 

 

♥윤석♥
늘 힘이 넘치는 윤석이와 함께 있으면 저도 기분이 좋아집니다. 적극적이고 재치가 넘치는 윤석이의 곁에는 웃음이 끊이질 않는 답니다. 또 이 힘을 가지고 열정적으로 수업에 참여하기에 키위 선생님들도 너무 좋아합니다.
 

 

 

 

♥상훈♥
묵묵히 자신의 일을 해내는 상훈이는 저에게 큰 도움이 됩니다. 늘 뒤에서 동생들을 챙겨주고 배려해주는 모습이 예쁩니다. 그리고 저한테 이런 저런 이야기를 하는 모습이 너무나도 사랑스럽습니다.^^
 

 

 

 

♥승연♥
웃는 얼굴이 너무 예쁜 승연이의 곁에 있으면 저도 밝아지는 기분입니다. 좋은 에너지가 넘치는 승연이는 나이가 무색하게 너무 의젓하고 똑똑합니다. 항상 자신이 맡은 바 최선을 다하고 열심히 하는 모습이 사랑스럽습니다.
 

 

 

 

♥지용♥
먹는 모습이 너무 예뻐 지용이가 먹는 것만 봐도 제가 다 흐뭇해집니다. 처음 지용이를 만났을 때는 과묵한 것이 매력이었는데, 지금은 장난을 치고 조곤조곤 말하는 모습이 너무 매력적입니다. 또 대화를 할 때면 ‘유식하고 똑똑한 아이구나.’라는 게 많이 느껴집니다.
 

 

 

 

♥정민♥
정민이의 사랑스러움은 키위 친구들에게도 통하나 봅니다. 모닝티타임과 점심시간에 많은 친구들을 제게 데려와 사진을 찍어달라고 합니다. 우리 정민이의 목표는 돌아가기 전에 모든 친구들과 사진 찍기 입니다! 정민이의 꿈을 응원합니다.^_^
 

 

 

 

♥주영♥
야무진 주영이! 주영이는 늘 제 곁에 와서 이런저런 이야기를 해주곤 합니다. 조곤조곤 이야기를 하는 모습이 너무 사랑스럽답니다. 또 초등학교 선생님이 되고 싶다고 하며 구체적인 계획을 말하는 것을 보고 놀랐습니다. 똑부러지는 주영이의 미래가 기대됩니다.
 

 

 

 

♥민규♥
잘생긴 우리 민규~ 친구들은 민규 에게 잘생겼다며 배우가 되라고 말하고 합니다. 민규는 운동도 잘하고 친구들을 챙겨주는 마음도 너무 예쁩니다. 우리들의 연예인 민규! 유명해지기 전에 미리 싸인이라도 받아놔야겠습니다.^_^
 

 

 

 

♥민정♥
착하고 의젓한 민정이는 만능엔터테이너입니다. 민정이는 학교에서 놀이 활동을 할 때 항상 놀라운 실력을 보여주고 공부도 영어도 똑 소리 나게 잘합니다. 이러한 민정이 곁에는 늘 친구들이 끊이지 않는답니다.
 

 

 

 

♥민혁♥
해맑은 민혁이와 함께 있으면 저도 모르게 웃고 있는 제 자신을 발견하게 됩니다. 너무나도 순수하고 착한 민혁이는 동생들에게 또 형들에게 인기 만점이랍니다. 또 따뜻하게 주변을 챙기고 품어주는 모습이 너무 보기 좋습니다.^_^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