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믿을수 있는 고품격 해외캠프
(주)애크미에듀케이션

캠프다이어리

캠프다이어리 영국 > 캠프다이어리 > 캠프다이어리 영국

캠프다이어리 영국

[080728] 바스 Prior Park 4주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08-07-28 18:51 조회822회

본문

안녕하세요!!

따사롭게 내리쬐는 햇볓 아래 우리 아이들의 2주차 캠프 생활이 시작되었습니다! 어제의 즐거운 휴식덕분이었는지 아이들의 얼굴에는 활짝 미소가 피었고, 즐겁게 하루를 맞이하였답니다..

오전에는 각자의 반에서 수업이 이루어졌습니다. 한국 친구들이 얼마 없어서 외롭다고 하던 아이들도 이제는 외국 친구들과 친해졌는지 교실에서 서로 이야기를 나누며 웃는 모습이 한층 더 자연스러워진 것 같습니다.

오후에는 보다 흥미로운 영어 교육을 위해 바스 시내로 걸어나가 실상에서 사용되는 영어 표현을 연습해보는 English in Action 수업 시간을 가졌습니다. 이 수업에서는 실제 바스의 거리에서 간단한 필요사항(예를 들어 시내에 극장이 어디에 있는지, 특정 거리에 있는 건물의 옆에는 어떤 시설물등이 있었는지)등을 길거리를 지나는 행인들에게 질문도 해보고 지도를 구해서 직접 찾아가 보기도 하는 과정으로 진행되었습니다. 미션이 주어지자 처음에는 몰 어떻게 해야할 지 몰라 어리둥절해 하던 아이들이 다른 아이들이 조금씩 움직이는 것을 보며 하나 둘씩 문제를 해결해 나가기 시작하였습니다. 아이들은 자신의 영어실력을 총 동원하였고, 그것으로 충당되지 않는 경우 몸짓 발짓까지 활용해보며 실제 의사소통을 하면서 자연스레 영어 표현을 연습할 수 있었답니다.

우리가 수업이 끝날 때쯤에는 갑자기 비가 한방울씩 떨어지기 시작하였습니다. 한방울 한방울 마른 하늘에서 떨어지던 비인지라 금방 그칠 줄 알았지만, 더욱 더 거세지는 빗줄기에 우리는 성급히 모두 택시를 타고 학교로 돌아왔답니다.

저녁에는 Disco Activity가 있었습니다. 같은 나이 또래의 외국 아이들이 화장하고 춤추는 모습에 우리 아이들은 일종의 문화 차이도 체감하면서도 신기함 반, 부러움 반의 시선으로 쳐다보았답니다. 아이들은 시간이 지나면서 서서히 눈치를 봐가기 시작하였고, 천천히 음악을 느끼면서 하나 둘씩 용기를 내어 무대에 나가기 시작하였답니다. 물론 무대에서도 아직 긴장이 되는 모습이 역력했지만, 아이들은 자신들의 숨은 끼를 들어내며 즐기기 시작하였답니다. 숙소로 돌아오는 버스에서 아이들은 오늘 정말 즐거웠다며, 다음 Disco Activity가 기다려진다고 합니다^^;;;

오후에 쏟아지던 비는 이제 거짓말 같이 그쳐서 또 다시 이곳의 밤 9시는 시간을 알 수 없을 정도로 밝답니다. 내일 하루도 또한 아이들에게 이만큼 밝고 유익한 시간이 될 것을 약속드리며 이만 줄이겠습니다.

댓글목록

이~건님의 댓글

회원명: kimm3388(5) 작성일

학교와 학원만 오가는 일상에서 벗어나 공기 좋고 예쁜곳에서 재미있게 생활 잘하고 있는거 같아서 집에 있는 식구 들까지 즐겁답니다. 인솔할 아이들이 많아 힘드실거 같은데 다행히 선생님들도 즐거워보이시네요 ㅋ~ 사진 열심 히 잘보고 있구요. 학교사진하고 기숙사도 좀 보고 싶은데 기회되면 올려주세요. have a nice day!

기성이 엄마님의 댓글

회원명: kimm3388(5) 작성일

Disco Activity 재미있었겠다. 흥이 있고 ,노래도 좋아하는데 기성아 ! 어떻게 끼를 좀 발산했는지.... 새벽에 전화받고 얼마나 반갑던지.... 사진 속에서도 잘 보이지 않고, 전화도 없어서 무척이나 궁금했는데... 잘 지내고 있다니 얼마나 기쁜지 모르겠다. 아무쪼록 즐거운 시간 보내고... 한국 시간에 구애받지 말고 언제든지 전화해 . 민선이랑 사진한번 같이 찍어주삼. 기성이 멋쟁이

윤나맘님의 댓글

회원명: kimm3388(5) 작성일

전화할때는 울먹울먹 했던 울딸 윤나 ! 사진속에서는 밝게 웃는 모습보니 안심되고 기쁘다 사랑스럽고 이쁜 보고 싶은 울딸 ! 많은걸 보고 느끼고 즐기고 잘지내길 바란다 사랑 한다.ㅇ

고민선엄마님의 댓글

회원명: kimm3388(5) 작성일

민선아전화했는데엄마는통화를못했네잘있다니고맙구나엄마는밥을제일걱정했는데다행이다여전히정면사진은볼수 가없구나외국에간거니까외국친구만이사귀고못하더라도영어로말하고외국친구랑사진도찍고이쁜옷으로갈아입고민 선이얼굴보고싶으니까정면사진좀찍어주세요적극적으로열심이생활하고화이팅아비유엄마글보니

인솔교사님의 댓글

회원명: kimm3388(5) 작성일

예 건이 어머니~~아이들 숙소랑 식당 사진 올려드릴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