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80719] 노스 + 보로우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08-07-19 14:17 조회955회관련링크
본문
댓글목록
장규민 엄마님의 댓글
회원명: kimm3388(5) 작성일:규민아 엄마야~~ 떠날땐 어색하더니 마니들 친해 졌구나... 전화 기다렸었는데 어딜 나가면 전화 잘하지 않는건 알고 있지만 섭섭한걸 ㅋㅋ 아니야 무소식이 희소식이라고 건강이 있는모습보니 마음이 놓이는구나 현지 적응 잘하길 기대할께~~ 선생님 감사합니다 건강조심하세요~~~ 아들 화이팅!!
정지원맘님의 댓글
회원명: kimm3388(5) 작성일:지원아 엄마야~~ 다리가 아파서 잘 지낼까 걱정 했는데 재미 있는것 같아서 다행이다 전화 하구 정면으로 얼굴이 잘 보이게 사진 찍어줘^^ 우리딸 잘 지내구 재미있게 지내구 와라 연수도 잘 지내구 오구 좋은 추억 많이 가지구 와라
조연수엄마님의 댓글
회원명: kimm3388(5) 작성일:연수야 걱정많이 했는데 즐거운 모습을 보니 맘이 놓이는 구나. 언제 도착하나 지금 무엇을 하나 만히 궁금했는데 사진으로 보니 너무 반갑다. 지원이도 즐거워 하는 모습을 보니 연수, 지원이 모두 캠프 잘 마칠 수 있을 것 같구나 많은 경험이되고 한달 동안 즐겁게 생활하기를 바래 사랑해^^
민규맘님의 댓글
회원명: kimm3388(5) 작성일:언제나 사진이 올라올지 몰라서 계속 기다렸는데... 너무나 반가운 얼굴~~ 우리 아들 민규가 이렇게 밝게 웃고 있 어서 너무나 감사하고, 기뻐... 친구들과 친해질수 있는 시간이 있어서 정말 다행이다.. 민규야..... 가장 소중한 시간 과 마음이 많이 넓어지는 즐거운 그리고 추억을 많이 간직하고 오렴.... 웃어서 넘 멋져~~~ 건강히 지내다가 우리 만나자... 엄마가 항상 민규위해 기도하고 있어... 사랑하고..벌써 보고싶다....민규 화이팅!
연수언니님의 댓글
회원명: kimm3388(5) 작성일:연수야 사진얼굴좀 가리지마ㅠㅠ얼굴보고싶다..
정지원맘님의 댓글
회원명: kimm3388(5) 작성일:잘지내구 재미있게 지내다 오렴~~
규민엄마님의 댓글
회원명: kimm3388(5) 작성일:규민아 이가 다처서 맘것 웃지도 못하네... 환하게 웃어도 엄마는 울 아들이 제일 멋지단다 만이 큰것 같은데 ㅋㅋ 아들 화이팅!!
민규맘님의 댓글
회원명: kimm3388(5) 작성일:민규와 범부는 홈스테이 가정에 아이가 없나봐요.. 아이들을 볼 수가 없어요... 목소리도 듣고 싶고 이야기도 하고 싶은데 마음이 흔들릴까봐서 꾹 참고 있네요.. 민규에게 잼나게 지내고 내일 투어할때 사진도 많이 찍고.. 우리 한달 후에는 많이 안아줄수 있겠죠.... 맛있는 음식 보면 민규가 생각나서 눈물이 나네요... 모두 즐거운 모습니에요.. 보 기 좋아요...
장규민맘님의 댓글
회원명: kimm3388(5) 작성일:우는 모습을 보니 너무 마음이 아파요... 잘이겨 낼거라 믿지만 워낙에 무서움이 많고 여린아이라 홈스테이 가정에서 혼자 방을 쓰는지 궁굼해요 현지 아이와 같이 사용했으면 하는데... 규민이는 밤이 무척 길게 늦겨 지겠구나 힘내고 화이팅!!
태호맘님의 댓글
회원명: kimm3388(5) 작성일:태호야 !! 밝게 웃는 모습을 보니 엄마가 훨씬 안심이 되는 구나 ^^ 사랑해 !!
정지원맘님의 댓글
회원명: kimm3388(5) 작성일:아이들이 많이 피곤해 보이네요^^ 잘 적응하구 있는지 궁금해요 홈스테이 가족과는 어떤지요 지원이가 추워 하는거 같은데 많이 추운가요? 연수도 지원이도 열심히 잘 하구 올꺼라구 믿어요 우리 작은 이쁜이 화이팅!!!